HWP문서붙임1. 제3회 4.3과 평화 영상공모전 출품신청서.hwp

닫기

붙임1

제3회 <4․3과 평화> 영상공모전 출품신청서

작품명(제목)

유튜브 링크

기획의도

작품설명

참가자

연번

성명

소속

생년월일

연락처

e-mail

1 (*대표자)

2

3

4

< 유 의 사 항 >

응모한 작품 중 당선되지 않은 작품은 신청인의 요청에 따라 반환될 수 있습니다.

응모한 작품 중 당선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출품한 결과물을 재단에서 보유하고, 다만 작품에

대한 권리 귀속이나 이용허락 등에 대해서는 별도의 약정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타인의 저작권 침해 등 관련 법 규정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만약 저작권이 있는 타인의 저작물에서 발췌된 내용이 포함된 경우, 수상자는 그 권리자에게 허락을 받거나 적법한 인용의 범위내에서 출처를 표시하고 이용하여야 합니다.

본인 작품이 아니거나(표절, 도용 등), 외국 사례 복사, 또는 다른 공모전에 출품한 동일사한 작품, 타인의 저작권(음원, 영상, 초상권 등)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것이 판명될 시 제주4·3평화재단의 당선무효 처분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시상금은 제주4·3평화재단 지정계좌에 반환해야 합니다.

상금수상에 따른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4인 이하 팀의 상금지급의 경우, *대표자에게 전액 지급되며 상금 분할에 대해 주최기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참가자와 제주4·3평화재단 사이에 달리 약정이 없는 한 대표자로 기재된 사람은 다음과 같은 지위를 가지는 것으로 봅니다.

1) 재단과 영상저작물 이용허락이나 활용 등에 대한 제반 사항들을 협의하고 결정할 권한

2) 상금을 단독으로 수령할 권한(공동참가자 사이의 분배방법이나 분배비율은 내부적으로 결정)

상기와 같이 제3회 <4·3과평화> 영상공모전의 공고내용 및 유의사항을 전적으로 승낙·서약하고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21년 월 일

신청자 성명 : (인 또는 서명)

(인 또는 서명)

(인 또는 서명)

(인 또는 서명)

제주4·3평화재단 이사장 귀하